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디자인가이드

디자인가이드

스냅위젯 사용방법

- 스냅위젯 바로가기 https://snapwidget.com/


- 스냅위젯은 FREE버전 선택 시 무료 이용이 가능하나 위젯 클릭시 광고 페이지를 걸쳐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.

  인스타그램으로 바로 연결을 원하시는 경우 스냅위젯 유료결제 혹은 기타 다른 위젯으로 변경이 필요합니다.


- 세팅형 구매 고객님들 중 위젯 설정이 어려우신 경우,

 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달해주시면 연동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이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

1) 스냅위젯 사이트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 [SIGN UP] 버튼을 클릭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


2) Name(이름), Email Address(이메일 주소), Password(비밀번호)를 각각 입력하신 후,

    [SIGN UP] 버튼을 클릭해 스냅위젯 회원으로 가입해주세요.




3) 로그인 하신 후, [Dashboard] 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.




4) [CREATE A NEW WIDGET] 버튼을 클릭해 위젯 생성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


5) [FREE, Instagram Grid] 레이아웃을 선택해주세요.

 



6) Username을 클릭해 피드를 불러올 인스타그램 계정에 로그인해주세요.

    이후 구매하신 디자인 가이드에서 위젯 설정을 확인하신 후 동일하게 변경해 주세요.

    설정 변경후 [GET WIDGET] 버튼을 클릭해 위젯을 생성해주세요.




7) [COPY TO CLIPBOARD] 버튼을 클릭해 생성된 위젯의 코드를 복사합니다.

    구매하신 디자인 가이드를 참고하셔서 위젯 코드를 변경해야 할 html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, 복사하신 위젯 코드로 변경해주세요.




8) 그리드와 이미지 크기 등 설정이 다르기 때문에, PC와 모바일 위젯을 각각 따로 생성하셔야 합니다.

    PC용 위젯을 만드신 후에 다시 같은 방법으로 모바일 위젯을 생성해 적용해주세요.